브랜드소식

뒤로가기
제목

아이엘사이언스,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105억 지원 대상 선정

작성자

작성일

조회 3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307180, 대표 송성근)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의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대상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KOBACO로부터 최대 3년간 105억 원의 상당의 광고비를 70% 할인 또는 250%의 보너스 광고 형태로 지원 받게 된다.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은 2015년부터 시행된 KOBACO의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사업으로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이 충분치 않은 유망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아이엘사이언스는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광고 송출에 지원금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인기 트로트 가수 영탁을 ‘폴리니크’의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영탁을 내세운 광고 영상은 2월 초 지상파 TV 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되는데, KOBACO 광고 지원 사업으로 비용 절감 및 노출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대상 기업에 선정돼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2월 초 공개될 ‘폴리니크’ 영탁 광고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의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미세전류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로 두피와 모발 컨디션을 최적화하는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첨부파일 1020_10_16.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