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

뒤로가기
제목

아이엘사이언스, 세계 최대 IT 박람회 ‘CES 2021’서 ‘폴리니크’로 글로벌 무대 데뷔

작성자

작성일

조회 3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307180, 대표 송성근)는 내년 1월에 열리는 세계 최대 IT 박람회 ‘CES 2021’에서 폴리니크(FOLLINIC)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CES는 최신 IT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다양한 혁신제품들이 첫 선을 보이는 박람회로 영향력과 상징성이 큰 글로벌 행사다. 폴리니크는 1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KOTRA가 운영하는 한국관에 국내 대표 57개 업체 중 하나로 참가해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온라인 행사로 진행됨에 따라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역시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엘사이언스는 CES 한국관의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폴리니크 제품 영상 및 사진을 통해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또한 라이브 비디오 미팅, 채팅 상담, 소셜미디어 링크 연결 등을 통해 참관객과의 밀착 커뮤니케이션도 진행한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이 제품은 1일 1회 토탈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와 모발 컨디션이 최적화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난 것은 물론,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

 

지난 5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한 임상시험에서는(폴리니크 두피케어기기 + 폴리니크 스칼프 토닉 사용시) 두피 미세혈류량 61%, 모발 굵기 9.96%, 모발 인장강도 22.90%, 두피 피지 37.52% 개선 등 탈모 관련 주요 항목에서 효과를 입증 받았다.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는 “세계 최고 권위의 CES에 한국대표로 참가해 특허 기술력을 적용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소개하게 돼 영광이다”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1020_11_1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